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주문 · 배달 앱 시장에서 브랜드 전용 앱은 다양한 이점이 부각되며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써브웨이는 자사 앱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며 시장 내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써브웨의 앱이 제공하는 다양한 편의성과 혜택을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앱의 인지도를 높이고 다운로드를 촉진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소비자들이 브랜드 앱에서 기대하는 3가지는 편의, 혜택, 정보로, 써브웨이 앱에서는 이 모든 것을 만족할 수 있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손,님이 다했다’라는 키 카피와 손 액션에 초점을 맞춘 연출로 앱에선 손가락 하나로 손쉽게 주문부터 결제까지 가능하다는 점을 알리고자 했습니다. 앱 주문을 통해 매장 주문에 대한 허들을 낮춰 써브웨이 이용 트래픽을 증대시키고자 했고, 더 쉽고, 편리하고, 실용적으로 써브웨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 손,님 어서 오세요~ 써브웨이 앱입니다 (15”)
▼ 손,님 어서 오세요~ 써브웨이 앱입니다 (6”)
▼ 손,님 어서 오세요~ 써브웨이 앱입니다 (세로형)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opywriter 손채정, 천세형 Art Director 박세영, 김수연, 서가연 Producer 두상엽 Account Executive 조지현, 정용호, 홍정민, 박진아, 이태훈, 김리하, 김경은 Designer 강현철, 이원진, 김여선, 신민석, 정다혜, 이원호, 오민영, 백다슬, 김다빈, 이소영 Media Planner 정연미, 조성래, 김종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