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바이리즌 2024 브랜딩 캠페인

Hugel / 2024.05.08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바이리즌(BYRYZN)은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휴젤이 2022년 선보인 스킨부스터 브랜드로, 피부에 직접 주입하여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우고 주름을 개선시키는 제품입니다. 이미 수많은 경쟁사와 리딩 브랜드가 점유하고 있는 스킨부스터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신규 브랜드인 바이리즌을 각인시킬 수 있는 캠페인이 필요했고, 또한 향후 바이리즌이 스킨부스터 외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될 계획임을 고려하여 제품에 한정 것이 아닌 브랜드 관점의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바이리즌의 브랜드 가치이자 핵심 USP인 ‘순수 히알루론산 수분’에 집중했습니다. 다만 이 시장은 일반 광고심의 기준보다 더욱 엄격한 ‘의료기기 광고 심의 기준’을 적용받아, 허가 받은 사용 목적에 대한 표현만 가능했습니다. 이러한 제약 속에서 바이리즌의 미세한 히알루론산 입자로 피부 속을 채우는 RTB를 강조하고, “인상 깊다, 아름다움이 깊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수분의 깊이감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그래픽과 사운드를 활용하여 히알루론산의 수분감을 간접적으로 표현하여 소비자가 바이리즌의 브랜드 가치를 쉽게 인지하도록 했습니다.

 

 

▼ 바이리즌 2024 브랜딩 캠페인 : 인상 깊다 편

 

 

▼ 매거진 소재

 

 

▼ 디지털 배너 소재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ampaign Director 권환성 Copywriter 손채정 Art Director 박세영, 김현수, 김수연, 서가연 Producer 이지연 Account Executive 경민철, 염혜정 Designer 장주용 Media Planner 정연미, 김성운, 김지찬, 성창대, 박지혜, 허지우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