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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대한민국 대표 멤버십 CJ ONE이 13년 만에 개방형 멤버십으로 전환했습니다. 더 넓어진 제휴처와 매일 누리는 특별한 혜택들로 완성하는 “트루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을 중심으로, 새로워진 BI의 인지도를 높이고 더 다채로워진 멤버십의 소비자 경험 확대를 위한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개방형 멤버십으로서 반짝이는 라이프스타일의 확장을 만들어줄 CJ ONE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기 위해, 프리즘을 모티브로 한 비주얼과 프로모션을 기획했습니다. 브랜드 필름에서는 프리즘을 중심으로 빛의 스펙트럼이 퍼지듯, CJ ONE을 중심으로 멤버십 회원들의 특별한 경험으로 완성되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상징적으로 전달했습니다. 한편, 달라진 CJ ONE의 실질적인 경험을 높이고자, 9/18일부터 22일까지 만날 수 있는 제휴 할인 프로모션 “프리즘데이”를 기획했습니다. 프리즘 비주얼을 중심으로 요일별 총 5개 제휴사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소구하며, 새로운 BI 각인과 함께 새롭고 다채로워진 제휴 혜택을 경험하게 했습니다.
▼ CJ ONE 브랜드 필름
▼ CJ ONE 프리즘데이 종합편
▼ CJ ONE 프리즘데이 현대오일뱅크 편
▼ CJ ONE 프리즘데이 메가MGC커피 편
▼ CJ ONE 프리즘데이 KUKKA 편
▼ CJ ONE 프리즘데이 CU 편
▼ CJ ONE 프리즘데이 티빙 편
▼ CJ ONE 내부 배너
▼ 광고 매체 배너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주유경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opywriter 권명규 Art Director 신성훈, 정예진 Producer 박준호 Account Executive 유지윤, 김미경, 고다연 Designer 강현철, 김태형, 이원진, 김수빈, 신민석 Media Planner 정경원, 이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