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CJ ONE 2023 디지털 캠페인 ‘프리즘데이’

CJ OliveNetworks / 2023.09.06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대한민국 대표 멤버십 CJ ONE이 13년 만에 개방형 멤버십으로 전환했습니다. 더 넓어진 제휴처와 매일 누리는 특별한 혜택들로 완성하는 “트루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을 중심으로, 새로워진 BI의 인지도를 높이고 더 다채로워진 멤버십의 소비자 경험 확대를 위한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개방형 멤버십으로서 반짝이는 라이프스타일의 확장을 만들어줄 CJ ONE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기 위해, 프리즘을 모티브로 한 비주얼과 프로모션을 기획했습니다. 브랜드 필름에서는 프리즘을 중심으로 빛의 스펙트럼이 퍼지듯, CJ ONE을 중심으로 멤버십 회원들의 특별한 경험으로 완성되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상징적으로 전달했습니다. 한편, 달라진 CJ ONE의 실질적인 경험을 높이고자, 9/18일부터 22일까지 만날 수 있는 제휴 할인 프로모션 “프리즘데이”를 기획했습니다. 프리즘 비주얼을 중심으로 요일별 총 5개 제휴사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소구하며, 새로운 BI 각인과 함께 새롭고 다채로워진 제휴 혜택을 경험하게 했습니다.

 

 

▼ CJ ONE 브랜드 필름

 

 

▼ CJ ONE 프리즘데이 종합편

 

 

▼ CJ ONE 프리즘데이 현대오일뱅크 편

 

 

▼ CJ ONE 프리즘데이 메가MGC커피 편

 

 

▼ CJ ONE 프리즘데이 KUKKA 편

 

 

▼ CJ ONE 프리즘데이 CU 편

 

 

▼ CJ ONE 프리즘데이 티빙 편

 

 

캠페인 사이트 (링크)

 

 

▼ CJ ONE 내부 배너

 

 

▼ 광고 매체 배너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주유경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opywriter 권명규 Art Director 신성훈, 정예진 Producer 박준호 Account Executive 유지윤, 김미경, 고다연 Designer 강현철, 김태형, 이원진, 김수빈, 신민석 Media Planner 정경원, 이해진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