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설탭 2022 여름 MASS 캠페인

Onuii / 2022.07.12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코로나19로 전 산업군에 걸쳐 비대면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비대면 1:1 과외 플랫폼 ‘설탭’이 사교육 시장에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같은 시기 수많은 에듀테크 스타트업에서 비대면 온라인 교육 사업을 선보인 가운데, 설탭은 시장 초창기에 등장한 선두 브랜드로서 브랜드의 대세감을 형성함과 동시에 교육 시장에서 놓칠 수 없는 신뢰도를 제고하고자 했습니다.

 

STRATEGY

이번 여름방학 MASS 캠페인에서는 직접 경쟁의 ‘비대면 과외 플랫폼’ 카테고리를 넘어, 사교육 시장 전반에 대한 소비자 고민을 담아냄으로써 소비자를 설득할 수 있는 메시지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요즘 공부 모두 다, 1등 과외 설탭”이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통해 설탭을 비대면 과외 및 사교육 시장을 넘어 요즘 시대의 새로운 공부 방식으로 포지셔닝하고자 했습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새 인강, 새 학원, 새 문제집… 왜 성적은 새롭지 않지?”라는 엄마의 고민에 서비스 유저인 자녀가 운율감 있으면서도 확신에 찬 보이스로 “엄마 땐 없었잖아, 설탭!”이라는 키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구매 결정자인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 TVC 1편

 

 

 

▼ TVC 2편

 

 

 

▼ 키비주얼


 

 

▼ OOH 소재 : 코엑스 브랜드애비뉴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opywriter 서정건, 손채정 Producer 박준호 Account Executive 임현규, 이지민, 송영웅 Designer 최수진, 김지원, 홍수지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