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국내 OTT 시장 경쟁이 보다 치열해진 가운데, 2022년 쿠팡플레이는 배우 김수현 주연의 <어느 날>을 이을 두 번째 오리지널 시리즈, 배우 수지 주연의 <안나>를 선보였습니다. 우리는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킬러 콘텐츠를 중심으로 2030 세대 신규 가입자 유입을 목표로 TVC와 OOH를 전개했습니다.
STRATEGY
TVC는 단순 GRP 수치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중CM 및 PIB 지면 위주의 메인 지면 확보에 집중했으며, OOH의 경우 KT 생활인구솔루션(ALP) 데이터를 기준으로 타깃 유동인구가 밀집된 주요 SPOT을 핵심적인 집행 채널로 선정하고 각 지면에 맞춘 크리에이티브 최적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 TVC
▼ OOH
▼ M스크린 전광판
▼ 빅사이트
▼ 강남역 PMP
▼ 코엑스 브랜드 에비뉴
- CREDITS
- Campaign Director 김미라 Account Executive 마기태, 이요한, 정윤주, 안윤주 Designer 강현철, 이원진, 김태형, 신민석, 홍지현 Media Planner 정연미, 김성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