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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몰입 영어 호두잉글리시

Hodoo Labs / 2022.0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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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BACKGROUND

코로나19 장기화로 초등생 홈스쿨링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에듀테크가 교육시장의 화두로 급부상했습니다. 많은 초등생 교육 브랜드에서 저마다의 에듀테크를 말하고 있는 가운데 호두잉글리시는 신규 캠페인을 통해 경쟁사 대비 우위점을 명확히 전달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제대로 인지시키고자 했습니다.

 

STRATEGY

호두잉글리시의 독보적인 장점인 ‘RPG로 하는 영어 말하기 학습’을 소비자 관점에서 컨셉화하여 “초몰입”이라는 키워드를 도출했고, 이를 바탕으로 두 가지 캠페인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했습니다.
첫 번째로는 실 구매자인 부모님을 후킹하고자 호두잉글리시의 리얼 후기를 담았습니다. 일반적인 테스티모니얼 광고의 톤앤매너와 차별을 두기 위해 실제 이용 고객(부모님과 아이)을 섭외하고, 호두잉글리시를 이용하는 모습을 관찰 카메라 형식으로 생생하게 담았습니다.
두 번째로는 ‘RPG로 하는 영어 말하기 학습’이라는 정체성을 극대화해 전달하기 위해 게임 시네마틱 트레일러처럼 표현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였습니다. 브랜드의 대세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하여 타깃에게 브랜드를 확실히 인지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한편 타깃에게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매체를 선정하고, 타깃팅 옵션을 적용하여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 캠페인 영상 : 인터뷰 1. 게임 좋아하는 아이 편

 

 

▼ 캠페인 영상 : 인터뷰 2. 산만한 아이 편

 

 

▼ 캠페인 영상 : 인터뷰 3. 자신감 없는 아이 편

 

 

▼ 캠페인 영상 : 시네마틱 트레일러

 

 

▼ 범퍼 : 게임 좋아하는 아이 편

 

 

▼ 범퍼 : 산만한 아이 편

 

 

▼ 범퍼 : 자신감 없는 아이 편

 

 

▼ 카카오, 맨플러스, 네이버GFA에 게재한 이미지형 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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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opywriter 노채연, 장혜선 Producer 강성호 Account Executive 한동철, 장미영, 김민형, 조해인 Designer 김효기,김수빈, 박세영, 권신희, 김현주 Media Planner 김명준, 유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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