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쿠팡플레이 브랜드 캠페인, 모두 다 쿠팡플레이!

Coupang Play / 2022.03.11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글로벌 브랜드의 공격적 마케팅으로 국내 OTT 시장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져가는 가운데, 2020년 12월 쿠팡플레이가 공식 런칭했습니다. 쿠팡와우 회원들을 위한 베네핏으로 시작된 쿠팡플레이는 드라마, 영화, 예능뿐만 아니라 스포츠 중계, 뉴스, 교육, 키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온보딩하며 그 영향력을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어느 날> 등 오리지널 콘텐츠 수급에도 박차를 가하며 출시 1년 만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OTT로 두각을 나타내게 된 쿠팡플레이. 우리는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로켓 성장하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함으로써 유저들의 인식 안에 확고히 자리 잡고자 했습니다.

 

STRATEGY

인기 드라마, 예능, 영화뿐만 아니라 타 OTT 경쟁사에서는 볼 수 없는 스포츠 중계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가 모여있는 플랫폼으로서 쿠팡플레이를 알리고자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모델을 기용하여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와 같은 기대감을 형성하는 commercial film을 제작했습니다. TV와 디지털을 포함, 버스, 지하철, 대형 쇼핑몰에 공격적으로 광고를 노출하여 대세감과 규모감을 전달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뿐만 아니라 서비스 가입 증대를 위한 전략을 구성했습니다.

 

 

▼ 모두 다 쿠팡플레이! 아지트 편 (30″)

 

 

▼ 모두 다 쿠팡플레이! 지하철 편 (30″)

 

 

▼ OOH 소재

 

 

 

 

 

 

 

 

 

 

▼ 유튜브 범퍼 소재

FacebookTwitter
CREDITS
Campaign Director 김미라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opywriter 전혜준,오현정 Producer 박준호 Account Executive 이요한, 마기태, 정지영, 김은비 Designer 권유진, 유혜영, 정수민, 정다혜, 이진희, 김여선 Media Planner 정연미, 김성운, 유호경,정연주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