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AGE 20’s 2021 상반기 브랜드 캠페인

aekyung / 2021.04.01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코로나19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변화가 찾아온 가운데, 늘 마스크를 착용하고 외출 빈도가 감소하는 등의 변화는 팩트 사용량의 저조로까지 이어졌습니다. 이에 팩트 시장 No.1 브랜드 AGE 20’s는 브랜드의 새로운 전환점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에 직면했습니다. 한편, AGE 20’s의 핵심 USP였던 ‘에센스’를 강조한 유사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며 이와의 분명한 선 긋기도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우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화된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우리 제품만이 지닌 benefit을 소비자에게 명확히 인지시키는 커뮤니케이션으로 No.1의 대세감을 확고히 하고자 했습니다.

 

STRATEGY

AGE 20’s는 타깃층에게 ‘현재의 자신’에 대한 응원과 더불어, 나이를 넘어 ‘시대에 대한 아름다움’까지 확장하여 커뮤니케이션 해왔습니다. 이번에도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이 이어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에게 아름다움의 가치를 변함없이 선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했습니다. 그리하여 ‘시대는 변했지만, 아름다움은 변함이 없다’라는 응원과 공감의 메시지와 함께 ‘이 시대에 센스, 에센스 팩트’라는 메시지로 커뮤니케이션했으며, 각 제품의 benefit이 직관적으로 전달될 수 있는 카피를 구성했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저조했던 Sales를 향상하기 위해, 브랜딩 요소가 강했던 Digital Film 하단에 세일즈 고지를 담은 DA를 묶어 하나의 영상(세로형)으로 제작했습니다. 이로 인해 구매 니즈를 자극하고 클릭을 유도하여 실제 구매로까지 이어질 수 있게 했습니다.

 

 

 

▼ AGE 20’s 2021 상반기 브랜드 캠페인 : #세대커버 메이크업 편

 

 

▼ AGE 20’s 2021 상반기 브랜드 캠페인 : #선쉴드 메이크업 편

 

 

▼ AGE 20’s 2021 상반기 브랜드 캠페인 : #촉촉수정 메이크업

 

 

▼ AGE 20’s 2021 상반기 브랜드 캠페인 : 광속 #퀵커버 메이크업 편

 

 

▼ AGE 20’s 2021 상반기 브랜드 캠페인 : #세대커버 메이크업 편 (세로형)

 

 

▼ AGE 20’s 2021 상반기 브랜드 캠페인 : #세대커버 메이크업 편 (엘리베이터용)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Campaign Director 정건영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opywriter 오현정 Producer 강성호 Account Executive 전성철, 윤지민 Designer 이우택, 양서문, 김희진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