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LG벨벳 런칭 디지털 캠페인, 어떤 나도 완벽하게

LG U+ / 2020.05.15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Youtube  아빠 편 https://youtu.be/VP0-Haftqww, 엄마 편 https://youtu.be/qeNpVEyeZj4

 

LG 벨벳은 디자인과 스펙 등에서 획기적인 변화를 시도한 LG전자의 새 스마트폰 브랜드입니다. LG유플러스는 “LG 벨벳은 LG유플러스에서”라는 소비자 인식 형성과 구매 유도를 위해 서비스의 메인 타깃인 ‘밀레니얼 페어런츠’에 주목했습니다. 획기적으로 달라진 LG 벨벳을 획기적으로 달라진 요즘 부모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녹여내어 LG 벨벳과 LG유플러스의 브랜드 매력도를 제고하고자 했습니다.

 

밀레니얼 페어런츠들은 가족이라는 틀 속에서도 나만 시간 자원을 잘 컨트롤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캠페인 영상에서 자신의 일을 쿨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해내는 주인공이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인 <스마트홈트>와 <아이들나라>를 활용해 육아도 완벽하게 해내는 엄마, 아빠였음을 반전적으로 보여주는 방식으로 앞서 나가는 부모상을 제시했습니다. 요즘 엄마, 아빠의 달라진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밀레니얼 페어런츠 타깃의 공감과 선망을 끌어냈고, 나아가 LG유플러스만의 서비스를 강조하며 LG유플러스를 통한 LG 벨벳 구매를 유도했습니다.

 

▼ 스턴트 배우로 살아가는 나이자, 엄마이기도 하니까 LG유플러스 LG 벨벳으로 ‘어떤 나도 완벽하게’

 

 

▼ 프로 댄서로 살아가는 나이자, 아빠이기도 하니까 LG유플러스 LG 벨벳으로 ‘어떤 나도 완벽하게’

 

 

▼ 현장에서 애드쿠아의 즉석 아이디어로 탄생한 Special Clip (LG 벨벳으로 촬영)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 Creative Director 김동현 / Copywriter 황지애, 서정건 / Producer 이병찬 / Account Executive 김태호, 윤성원, 유원진, 엄한나, 손혁준, 박지혜 / Designer 하세웅, 최수진, 박세영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