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모든 순간이 프사각! 한스킨 올데이 새틴광 쿠션

CELLTRION SKINCURE / 2020.02.17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Youtube  https://youtu.be/UQ2WOF4qbXM

 

국내 최초로 BB크림을 소개한 ‘베이스 명가’ 한스킨은 화장품 구매 시 ‘성분’을 중요하게 고려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식물유래 성분의 신제품 ‘올데이 새틴광 쿠션’을 출시했습니다. 이에 착한 성분이라는 제품 USB를 효과적으로 알리며 신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세일즈를 유도할 수 있는 런칭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한스킨만의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에 순한 성분까지 더해진 한스킨 올데이 새틴광 쿠션을 타깃에게 어필하기 위해 ‘피부 걱정은 [프]리, 트러블 자국도 [사]라지게 되는’ 제품의 RTB(Reason to Believe)를 강조하면서도 늘 자랑하고 싶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모든 순간이 프사각”이라는 키 메시지를 개발했습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전속모델인 배우 이은재의 청순한 모습을 통해 제품의 순한 성분을 드러내고, SNS 프로필 사진이 연상되는 원형 프레임을 활용해 키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했습니다.

 

▼ 캠페인 영상

 

 

▼ 이벤트 유입용 DA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 Campaign Director 정건영 / Creative Director 김동현 / Copywriter 황지애, 유홍준 / Producer 정유식, 최다솜 / Account Executive 이혜원, 김혜람, 김동환 / Designer 김준용, 김다운, 김수민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