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Award  |  [2013 온라인광고마케팅대상] 애.인들의 크리에이티브가 또 한 번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미지 아이콘

 

2013년 12월 17일 화요일,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또 하나의 상을 받으며 온라인광고마케팅 분야에서 실력을 검증받았습니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주관한 2013 온라인광고마케팅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문 은상을 수상한 것인데요, AIA생명의 'THE REAL LIFE COMPANY Digital Campaign'이 그 주인공입니다.  

 
우수 광고마케팅 사례 공유의 場 온라인광고마케팅대상 
 
온라인광고마케팅대상은 한 해 동안의 업계 성과를 돌아보고 성공적인 캠페인을 진행한 우수 업체를 선정, 축하하는 시상식입니다. 우수한 사례를 널리 알려 온라인광고마케팅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려는 취지에서 매해 시상을 이어가고 있으며, 시상식에서는 관련 분야 세미나와 사업자 네트워킹 시간을 갖기도 하며 광고인 만남의 場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marketing_2

이날은 시상 순서에 앞서 온라인광고마케팅 세미나의 일환으로, 여러 전문가들의 강연과 함께 대상 수상작 발표의 시간이 있기도 했습니다. 2014년 시상식 때는 바로 저 무대 위에서 대상을 받은 애.인의 프리젠테이션을 들어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marketing_3
시상식에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서정교 대표님을 대신하여 수상작인 'KOREA THE REAL LIFE COMPANY Digital Campaign'에 참여했던 카피라이터, C.P.팀 이보라 사원님이 참가했습니다.
 
 

marketing_4marketing_5 marketing_6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았다고 회고하는 이보라 카피라이터. 숱한 고뇌의 시간 동안에는 훗날 이렇게 수상의 영광까지 안을 줄은 상상도 못 했다고 하네요. 밤낮을 잊고 노력한 결실이라 더 큰 기쁨으로 다가온다는 2013 온라인광고마케팅대상 수상입니다.
 

 
벌써 이틀째,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웹어워드 코리아, 온라인광고마케팅대상의 두 차례의 시상식에서 9개 부문 수상을 거두고 있습니다. 한 해 동안 흘린 땀방울이 거둔 수확이기에 그 보람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거예요. 거듭된 수상 소식에 함께 기뻐하고 서로 축하해주는 훈훈한 애.인들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2013 온라인광고마케팅대상  
크리에이티브부문 은상, AIA생명 [THE REAL LIFE COMPANY Digital Campaign]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Log  |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 올해도 웹 세상의 중심에는 애.인이 있었습니다

이미지 아이콘

2013년 12월 16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올해도 역시 리마커블한 아이디어로 세상의 주목을 받았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시상식의 주인공으로 당당히 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권위 있는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 웹어워드 코리아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디지털 관련 대표 시상식 중 하나인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진행된 디지털 캠페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입니다.  
 
webaward_2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 올해도 다녀왔습니다!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총 8개 분야에서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그중 금융일반/중견기업/제품일반/음료/제품프로모션 등 5개 분야에서는 대상을, 패션·스 포츠/기업블로그/여행·관광 등 3개 분야에서는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어떤 프로젝트가 어떤 상을 받았을지, 현장의 분위기는 또 어떠했을지, 궁금증 가득할 애.인 여러분을 위해 시상식의 생생한 현장을 공개합니다.    

webaward_3

첫 번째로 빛났던 대상 수상작은 한국인삼공사의 기업 웹사이트입니다 . 웹사이트 구축을 위해 밤낮으로 고생한 애.인들을 대표해 플랫폼전략1팀 권오정 과장님과 디자인5팀 김주영 차장님이 시상을 위해 나섰습니다.  

 

 

webaward_4

생활브랜드 부문에서는 한국 코카-콜라 통합 웹사이트 구축으로 음료 분야 대상을 받았습니다. 플랫폼전략1팀 손영주 대리님과 디자인2팀 변지현 사원님이 수고해 주셨어요.

 

 

webaward_5

갤럭시 노트3+기어 글로벌 마이크로사이트로 제품일반 분야대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애.인을 대표해 시상식 무대에 선 전략2팀 이종근 대리님입니다.

 

 

 webaward_6

전략5팀 김성원 차장님이 대표로 나서서 한국P&G판매의 SK-Ⅱ 피테라 미라클 프로젝트로 제품프로모션 분야대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webaward_7

AIA 생명의 ‘AIA 더 리얼라이프 컴퍼니’로 금융일반 분야대상을 받는 장면입니다. 퍼블리싱팀 이수진 대리님이 수고해 주셨어요.  

 

 

 webaward_8

한편, 이날 하루 전략9팀 권혁만 과장님은 클라이언트 품에 꽃다발을  안기는 ‘꽃돌이’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아쉽게 대상을 차지하지는 못했지만, 각 부문 최종후보까지 올라 총 3개의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webaward_9

쌤소나이트 레드 2013 F/W 디지털 캠페인은 패션/스포츠 분야 파이널리스트에 올랐습니다. 전략3팀 김예지 사원님이 수상을 돕고 있네요.  

 

 

webaward_10

한국 코카-콜라의 브랜드 공식 블로그로 기업블로그 분야 파이널리스트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함께 고생했던 소셜 커뮤니케이션팀을 생각하니 기쁨이 배가 되는 김다영 과장님입니다. 

 

 

 webaward_11

여행/관광분야 파이널리스트에는 필리핀관광청의 ‘여기는 필리핀 보이니?’ 캠페인이 올랐습니다. 함께 고생한 애.인들을 생각하며 C.P팀 박영선 셀장님이 대표로 시상식 무대에 섰습니다.  

 

 

webaward_12

현장에서 최우수상 수상의 기쁨을 함께한 김다영 과장님, 박영선 셀장님, 김근우 주임님, 김예지 사원입니다.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작 한 눈에 보세요!
 

2013 웹어워드 코리아 현장 어떠셨나요? 사진만으로는 설명이 부족한 웹어워드 코리아의 뒷이야기,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2013 웹어워드 코리아의 수상작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부문별 수상작뿐만 아니라 여러 전문가의 평가의견까지 함께 볼 수 있으니, 어떤 아이디어가 어떻게 타겟의 마음을 훔쳤을지, 우리가 놓친 부분은 없었는지, 스스로 점검해 볼 수 있을 것도 같네요. 

 

http://www.kipfa.or.kr/WebAward/Winner/Award/2013/WebAwardWinner.aspx

webaward_13

 한해의 노력을 큰 상으로 보답 받았던 하루, 내년 시상식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2013년 한 해, 애.인 모두가 디지털 마케팅의 가능성을 넓히고자 노력했음을 기억합니다. 수상 여부와 상관없이 올 한 해 함께 힘썼던 모든 애.인들과 수상의 기쁨을 나눌 수 있기를 바라며, 애.인들의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금융일반 분야, AIA 생명 [AIA 더 리얼라이프 컴퍼니] 

중견기업 분야, 한국인삼공사 [한국인삼공사 기업 웹사이트] 

제품일반 분야,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3+기어 글로벌 마이크로사이트]

음료 분야, 한국 코카-콜라 [한국 코카-콜라 통합 웹사이트]

제품프로모션 분야, 한국P&G판매 [SKⅡ 피테라 미라클 프로젝트]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패션/스포츠 분야, 쌤쏘나이트코리아 [쌤쏘나이트 레드 2013 F/W 디지털 캠페인] 

기업블로그 분야, 한국 코카-콜라 [한국 코카-콜라 브랜드 공식 블로그] 

여행/관광 분야, 필리핀관광청 [여기는 필리핀 보이니?]

FacebookTwitter

Log  |  [2013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전임직원 워크샵] 우리가 돌아왔습니다

이미지 아이콘

여러분의 관심과 배려로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전임직원 워크샵을 마친 애.인들이 무사히 제자리로 돌아왔습니다.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에도 2014년을 예열하기 위한 애.인들의 분주한 노력은 계속됐는데요,  
 
부서와 직급의 경계는 없고 확고한 주관과 소통의 의지만이 존재했던 조별 토론과 발표의 시간이 특히 그랬답니다.  
 
진지한 태도로 공들여 조율한 우리의 목소리가 2014년,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새로운 걸음에도 큰 힘을 실어주리라 생각합니다.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