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브랜드가 선점하고 있는 여드름 패치 시장에서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만의 Key Buying Fact로 경쟁하기 위해 ‘티 안 나게 빨리 낫자’라는 키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타깃 선호도가 높은 모델인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를 기용, 메이크업 튜토리얼 컨셉의 영상을 제작하여 여름이 났을 때도 티 나지 않게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 [이지덤 뷰티] 포니와 함께 티 안 나게 예뻐지는 방법! (30″ Ver.)
- CREDITS
- CD 김현균 / Copy 이다솜 / PD 이병찬 / AE 문웅주, 김승원, 배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