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쇼핑은 언제나 목마르다

Wemakeprice / 2017.04.03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Youtube  티져 https://youtu.be/50dBTRIcX_c, 본편 https://youtu.be/Xu7sxl_rPqg

위메프는 최저가 온라인 쇼핑이라는 혜택을 보다 직접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존 ‘싸다! 위메프’에서 ‘특가대표! 위메프’로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슬로건을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배우 정우성을 모델로 기용, 2000년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TV 광고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2% 부족할 때)’를 패러디한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특히, 당시 화제의 대사였던 “가, 가란 말이야!”를 위메프의 새로운 슬로건과 결합해 “가, 특가란 말이야!”로 위트 있게 표현함으로써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 [위메프] 비주얼 대표 정우성, 특가대표 되다? – Teaser Ver.

 

 

 

▲ [위메프] 쇼핑은 언제나 목마르다. 특가대표 위메프 – 정우성 30″ Ver.

FacebookTwitter
CREDITS
AE 최상학, 문웅주, 박준형, 김승원, 이혜원 / DA Design 방현정 / CD 김현균 / CW 윤아영, 박상지 / PD 이동경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