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차를 갖는 새로운 방법, 제로카셰어링

Socar / 2017.04.02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Youtube  제로카셰어링 https://youtu.be/Tkc3jO54uj4, 제로카 사용법 https://youtu.be/qH6q8rhQTh8, 제로카 사용기 https://youtu.be/go1yC6E79B0

 

 

쏘카 제로카셰어링은 매일 사용하지 않는 차를 다른 이들과 공유하여 이용료를 할인받는 공유 경제 서비스입니다. 우리는 제로카셰어링을 차를 소유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인식시키고, 서비스 가입자 2천 명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디지털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무엇보다 ‘카셰어링’이라는 낯선 개념을 소비자에게 알기 쉽게 전달하고 서비스의 가치를 확신하게 함으로써 가입까지 이어지게 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과정에 따라 브랜드 인지를 위한 인포머셜 광고, 서비스에 대한 신뢰와 확신에 기여하는 테스티모니얼 광고, 서비스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튜토리얼 영상을 각각 제작하여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 [제로카셰어링] 차를 갖는 새로운 방법, 제로카셰어링!

 

 

▲ [제로카셰어링] 제로카 파트너라면 꼭 알아야할 제로카 사용법

 

 

▲ [제로카셰어링] 차량 이용 패턴별 파트너들의 제로카 사용기

 

FacebookTwitter
CREDITS
AE 서준석, 김경래, 고은주 / DA Design 양진모,방현정 / CD 이석영 / CW 윤보경, 박지훈 / PD 이병찬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