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북유럽의 아름다움을 담은 테이블웨어, 오덴세

CJ O Shopping / 2016.06.17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ONTENTS

Youtube  https://youtu.be/DC4im1a6wuo

Question

북유럽 스타일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는 주거 공간의 격을 높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확장을 위해 메인 타깃인 3040 여성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했습니다.

Uniqueness

“북유럽의 아름다움을 담다”라는 브랜드 Key Concept를 매력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타깃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배우 지진희를 모델로 덴마크 현지 올 로케이션의 브랜드 필름을 제작했습니다. 필름에서는 북유럽 도시와 자연의 아름다움, 순수한 아이들의 모습 등을 통해 오덴세만의 철학과 감성, 디자인적 아름다움을 표현했습니다.

Answer

타깃 시청률이 높은 채널을 중심으로 6월 17일 케이블 TV 라이브를 시작했으며, 7월 23일부터 모델 지진희 주연의 SBS 드라마의 전후 CM으로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또한, 7월부터 10월까지는 제품 카테고리 특성상 브랜드 인지에 도움이 되는 잡지광고를 집행할 예정이며, 신문광고 역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타깃의 PC와 모바일 이용행태를 분석하여 세일즈에 도움이 되는 포털 매체와 정밀 타깃팅이 가능한 SNS 채널을 통해 집중적으로 DA를 노출하고 있습니다.

 

 

[북유럽의 아름다움을 담은 테이블웨어, 오덴세_TVC 30초 버전]

1 (3)

[북유럽의 아름다움을 담은 테이블웨어, 오덴세_잡지광고]

1 (1)

[북유럽의 아름다움을 담은 테이블웨어, 오덴세_DA : 네이버 타임보드]

FacebookTwitter
CREDITS
AE 정지훈, 김시내 / Design 김준용 / DA Design 어혜수 / CD 전훈철 / CW 오가영 / PD 임해준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