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SAMSUNG GALAXY Note4 Global Microsite

Samsung Electronics Co. / 2014.09.03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URL  https://www.samsung.com/global/microsite/galaxynote4/index.html

Awards  WEB AWARD KOREA 2014 글로벌서비스 대상

Question

삼성전자의 대표 브랜드 GALAXY Note의 신제품 공개 시점에 맞춰 글로벌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새로운 제품 라인인 GALAXY Note4, GALAXY Edge. Samsung Gear S 각각의 매력이 드러나면서도, 방문자가 여러 제품의 특징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구성해야 했습니다.

Uniqueness

여러 제품 라인을 함께 소개하는 플랫폼인 만큼 많은 양의 텍스트를 제공하기보다는, 제품 외관의 디테일한 매력까지 드러낼 수 있는 이미지 배치에 주력했습니다.
5가지 신제품의 메인 페이지를 별도로 구성하고 각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UI를 선택함으로써 제품의 기능, 특징, 디자인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더불어 단순해질 수 있는 화면 구성을 다양한 이미지와 제품 UX를 사용함으로써 다이나믹하게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

Answer

제품 이미지 중심의 UX 구성과 최소한의 텍스트 사용으로 제품의 시각적 정보전달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접근성과 SEO, 키워드 등 글로벌 사용과의 관점과 사용 패턴에 맞게 제작하여 사용자가 더욱 쉽고 빠르게 접속할 수 있도록 유도했고, 제품 공개 시점에 맞춘 프리 런칭, 제품 출시 후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사이트의 연속성을 유지했습니다.

 

1 (6)

 

1 (1)

 

1 (2)

 

1 (3)

 

1 (4)

 

1 (5)

 

 

FacebookTwitter
CREDITS
PM 황정빈 / Design 정유미, 이은솔 / Publishing 박병길, 노명철, 최준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