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일소 2025 IMC 캠페인 : 일등 모공청소, 일소

Mandyskorea / 2025.03.14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일소는 특정 제품의 뛰어난 품질로 고객들에게 인지되어왔지만, 브랜드 자체의 인지도는 아직 낮은 수준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브랜드의 새로움(NEWNESS)을 강조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대중적 인지도를 높여 매출 성장을 이끌어내는 것이 주요 과제가 되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일소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발굴하고,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하게 전달할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일소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바탕으로 핵심적인 혜택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순하지만 강한’ 모공 케어 제품력을 핵심 강점으로 정의하고, ‘모공 청소’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명확히 구축했습니다. 또한, 타깃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하우스키퍼’라는 컨셉을 설정하고, 신뢰도 높은 브랜드 모델 키를 화자로 내세워 효과적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 캠페인 필름

 

 

▼ 키 비주얼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ampaign Director 김미라 Creative Director 이현아 Copywriter 천세형 Art Director 박세영, 서보경 Producer 홍성우 Account Executive 신경아,안윤주,채윤정 Designer 강현철, 김태형, 이원진, 김준용, 신민석, 최수진, 오민영, 김지오, 전혜진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