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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면 보존의 법칙, 에이스침대

ACE BED / 2025.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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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최근 ‘갓생’, ‘미라클 모닝’, ‘시성비’ 등 치열한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양질의 수면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브랜드들이 침대 시장에 속속 진출하며 시장 내 경쟁이 한층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침대의 과학적 기술력’을 강조해온 에이스침대는, 이를 젊은 소비자층까지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전달할 필요성이 커졌습니다. 기존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젊은 타깃과 인터렉티브한 소통을 이끌어낼 새로운 캠페인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STRATEGY

에이스침대는 업계 선두 브랜드로서 탄탄한 기술력을 갖추고 있지만, 젊은 소비자층에게 이를 친근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필요했습니다. 특히 숙면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젊은 타깃에게 단순한 기술력 소개를 넘어, 에이스침대만의 USP를 실제 체감할 수 있는 가치로 연결하는 것이 핵심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숙면의 차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에이스침대가 줄 수 있는 가치와 브랜드를 선택하게끔 하는 구매 이유를 제시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모델 ‘궤도’를 활용해 과학 실험이라는 콘셉트를 도입함으로써 브랜드의 기술력을 신뢰성 있게 전달하면서도 유쾌한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더했습니다.

 

 

▼ 제1법칙, 수면 가속도의 법칙

 

 

▼ 제2법칙, 자용 잘자용 법칙

 

 

▼ 제3법칙, 표면잠력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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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신정수 Campaign Director 한동철 Copywriter 최연아, 김정민, 김동호, 조재환, 양유리 Art Director 김현지, 김현수, 정수민 Producer 홍성우 Account Executive 장미영, 조대원, 김재은, 김현석, 김하은, 김정인 Designer 강현철, 이원진, 이원호, 이소영, 오민영, 조예진, 이태연, 임송희 Media Planner 정연미, 정해광, 김기환, 김명준, 박서연, 이예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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