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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갤럭시 S25 런칭 캠페인

LG U+ / 2025.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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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국내 대표 통신사 유플러스가 갤럭시 S25의 출시를 맞아 판매 촉진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진정한 AI폰”을 지향하는 갤럭시 S25와 유플러스의 고성능 AI “익시오”, 그리고 폰교체패스 서비스의 시너지가 소비자의 일상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STRATEGY

갤럭시 S25의 혁신적인 기능과 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알리기 위해, 먼저 가망 고객의 관심사와 일상 속 상황을 면밀히 분석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실제 고객 사례를 수집하고,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을 접목하여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했습니다.
광고 형식 역시 차별화했습니다. 단순한 기능 소개를 넘어 트렌디한 문화 코드인 ‘뮤지컬’ 형식을 차용, 보다 신선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또한 유플러스 임직원이 직접 광고에 출연해 브랜드의 진정성을 강조하는 한편, 캠페인 메시지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매체 집행 전략 역시 정교하게 설계했습니다. 광고 속 상황에 공감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타겟팅해 노출함으로써, 도달률과 전환율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플러스와 갤럭시 S25가 함께 만들어가는 AI폰의 새로운 경험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 사전예약 편

갤럭시S25와 유플러스의 만남을 연인의 만남 순간으로 표현한 티징성 광고 영상

 

 

▼ 익시오 편

유플러스 익시오의 보이는 전화 기능과 갤럭시S25의 유튜브 & 노트 기능의 시너지로
시끄러운 지하철에서도 원활하게 업무를 수행하는 직장인의 모습을 표현한 본편 영상

 

 

▼ 폰교체패스 편

반려동물과의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활용해
갤럭시S5의 카메라 기능과 유플러스 폰교체패스의 유용함을 표현한 본편 영상

 

 

 

▼ 사전예약 편 KV


 

 

 

▼ 익시오 편 KV


 

 

 

▼ 폰교체패스 편 K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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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ampaign Director 이지민, 권환성 Copywriter 박기찬, 정수, 송의현 Art Director 백세운, 이수빈 Producer 이지연 Account Executive 경민철, 김태희, 김재은, 염혜정, 주재민, 정소윤, 육예담 Designer 강현철 ,김준용, 손소연 Media Planner 정연미, 정해광, 김명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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