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써브웨이는 콰트로 치즈 컬렉션이 지닌 특별한 맛과 조화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콰트로 치즈 컬렉션을 ‘올겨울 반드시 즐겨야 할 샌드위치’로 포지셔닝하고자 했습니다.
STRATEGY
콰트로 치즈 컬렉션에 포함된 에멘탈, 체다, 모차렐라, 몬트레이 잭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최근 TV 프로그램에서 전문성과 진정성을 인정받고 있는 안성재 셰프를 모델로 기용했습니다. 안성재 셰프의 솔직하고 디테일한 설명은 제품의 풍미와 조화로운 맛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동시에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이를 통해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겨울철에 꼭 즐겨야 할 샌드위치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 안성재 셰프님,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어떤가요?
▼ 안성재 셰프님,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어떤가요? (세로형)
▼ 안성재 셰프님의 첫 광고 촬영 현장!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신정수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opywriter 조재환 Art Director 김현수 Producer 두상엽 Account Executive 조지현, 홍정민, 김경은, 박진아, 이태훈, 김리하 Designer 강현철, 이원진, 신민석, 이원호, 오민영, 이소영, 백다슬, 조예진 Media Planner 정연미, 김지찬, 조성래, 김종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