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써브웨이는 본 캠페인에 앞서 진행한 안창 비프 컬렉션의 런칭 캠페인을 통해 안창살의 높은 희소가치를 강조함으로써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했습니다. 선행 캠페인을 통해 구축한 프리미엄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토대로 안창이라는 ‘원재료의 프리미엄’을 넘어 안창 비프 컬렉션 자체의 ‘조화로운 맛과 완성도의 프리미엄’으로 이미지가 강화될 수 있는 후속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STRATEGY
전 국민적 인기를 끌었던 요리 경연 방송 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셰프 안성재를 모델로 기용하여, 그의 신뢰성과 전문성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했습니다. 안창 비프 컬렉션 재료에 대한 전문적인 식견과 메뉴에 대한 개인적인 소감을 진정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대본과 대사 없이 자연스러운 인터뷰 형식으로 연출했습니다. 이를 통해 셰프의 신뢰성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들에게 안창 비프 컬렉션의 프리미엄한 고유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 써브웨이 안창 비프 컬렉션 with 안성재 (Full)
▼ 써브웨이 안창 비프 컬렉션 with 안성재 (15”)
▼ 써브웨이 안창 비프 컬렉션 with 안성재 : 솔직리뷰
▼ 써브웨이 안창 비프 컬렉션 with 안성재 : 셰프의 원픽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신정수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opywriter 조재환 Art Director 김현수 Producer 두상엽 Account Executive 조지현, 김경은, 이태훈, 박진아, 홍정민, 정용호, 김리하 Designer 강현철, 이원진, 이소영, 오민영, 이원호, 조예진, 임송희 Media Planner 정연미, 김지찬, 조성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