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프레딧 Fredit 2023 · 2024 소셜 커뮤니케이션 채널 운영

hy / 2023.01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ONTENTS, SOCIAL

URL  https://www.instagram.com/fredit_official/

 

BACKGROUND

반세기 동안 최고의 기술력과 경험으로 발효유와 우유 사업 시장을 선도해 온 에치와이(hy)는 건기식, 신선 간편식 등 다양한 분야로의 사업 확장을 위해 프레딧(Fredit)이라는 브랜드와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유사 플랫폼 등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지 못한 상황에서 고객과의 접점 확보를 위해 소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STRATEGY

프레딧의 소셜 커뮤니케이션 채널은 ‘‘정직한 신선 유기농 선별샵”이라는 주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색채감 있고 연출된 이미지를 통해 신선하고 선별된 느낌을 전달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야쿠’ ‘코코’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로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브랜드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기여하며 2023년에 이어 2024년도에도 운영을 이어오게 되었습니다.

 

 

▼ 24년 프레딧 SNS 콘텐츠 1

 

 

▼ 24년 프레딧 SNS 콘텐츠 2

 

 

▼ 24년 프레딧 SNS 콘텐츠 3

 

 

▼ 23년 프레딧 SNS 콘텐츠 1

 

 

▼ 23년 프레딧 SNS 콘텐츠 2

 

 

▼ 23년 프레딧 SNS 콘텐츠 3

FacebookTwitter
CREDITS
Campaign Director 석지선 Account Executive 정승화, 경재현, 한예지 Designer 강현철, 이원진, 이자연, 한광희, 지성은 Media Planner 오아름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