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피코크 PEACOCK, 무엇을 골라도 맛있는 PICK!

emart / 2024.04.30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이마트의 자체 PL(Private Label) 브랜드 ‘피코크’의 런칭 11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필름을 제작했습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기존의 프리미엄하고 진중한 이미지를 벗어나 ‘고객의 일상을 맛있게’라는 슬로건 하에 피코크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전달할 수 있는 소재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브랜드 필름에서는 고객이 피코크를 즐기는 다양한 순간을 자연스럽게 담아냈으며, 피코크 패키지가 맛있게 요리되는 과정을 고객 입장에서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 ‘무엇을 골라도 맛있는 PICK! PEACOCK’이라는 메인 슬로건은 PICK과 PEACOCK을 연결하여 피코크로 일상을 맛있게 ‘픽’하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했습니다. 메인 키 비주얼은 ‘무엇을 골라도 일상이 맛있어진다’는 메시지를 강조하면서도 피코크로 조리된 요리가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 피코크 PEACOCK, 무엇을 골라도 맛있는 PICK!

 

 

▼ 키 비주얼 : 가로형

 

 

 

▼ 키 비주얼 : 세로형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ampaign Director 김미라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opywriter 박기찬, 정수, 송의현 Art Director 강우진, 백세운 Producer 두상엽 Account Executive 마기태, 정윤주, 안윤주, 채윤정 Designer 김태형, 이정령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