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디지털 시대, 팬데믹으로 인한 비대면 확산 등 변화하는 교육의 패러다임과 치열한 카테고리 경쟁 속 그 중심에 ‘문해력’이 있습니다. 독서토론논술의 First Leader, 한우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문해력 카테고리 리딩 브랜드로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자 했습니다.
STRATEGY
소비자에게 한우리 선택의 명확한 기대감과 확신을 부여하고자, 추상적 자신감이 아닌 구체적 결과론으로 한우리의 문해력을 이야기했습니다. 한결같은 철학과 체계적인 교육으로 효과적으로 문해력을 키워 온 한우리의 본질적 차별성을 리더다운 화법을 통해 ‘진짜 읽기’로 표현했습니다.
▼ 진짜 읽기의 시작 (15”)
▼ 진짜 읽기의 시작 (30”)
▼ 같은 데만 또 읽는다면 (범퍼소재)
▼ 문제를 눈치로 푼다면 (범퍼소재)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opywriter 김태형, 손채정, 노채연 Producer 두상엽 Account Executive 김미경, 조해인 Designer 김준용, 정하나, 김명희, 백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