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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세럼 캠페인

L'OCCITANE / 2022.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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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국내 농축 에센스 카테고리 시장 내 스킨케어 세럼 & 앰플군의 지속 성장이 전망되며, 수입 브랜드는 물론 국내 브랜드의 세럼 제품 인지도 역시 증가하는 추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 상황 속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은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이모르뗄 리셋 세럼의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관심 증대를 목표로 한 신규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타깃 고객에게 록시땅은 ‘친환경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는 가운데, 리셋 세럼의 주원료인 이모르뗄 꽃을 기반으로 다른 세럼 브랜드들과의 차별화를 전달할 수 있는 캠페인 영상을 선보이고자 했습니다.

 

STRATEGY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연주의 브랜드라는 인식을 넘어 자연이 만들어낸 강력한 효과와 효능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리셋 세럼의 주원료인 이모르뗄은 프로방스 남부 연안 코르시카 섬에서 야생으로 자라는 ‘불멸의 꽃’으로, 캠페인에서는 이모르뗄의 성장 스토리를 전하며 ‘자연의 힘’을 소구했습니다. 영상은 록시땅 글로벌의 2021년 “Immoretlle Reset Serum relaunch Hero Movie”를 활용해 제작했으며 “다시, 피부를 힘있게 리셋하다”라는 키 메시지와 글로벌 뮤지션이자 ‘강인함’의 아이콘인 씨엘(CL)의 내레이션으로 이모르뗄의 강인한 생명력이 피부를 리셋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세럼 : TVC

 

 

▼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세럼 : 디지털

 

 

▼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세럼 : OOH 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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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reative Director 김현균 Copywriter 장혜선, 천세형 Producer 정유식 Account Executive 한동철, 조지현 Designer 이우택, 김수민, 김희진, 권다혜, 이원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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