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LG유플러스 레고랜드 캠페인

LG U+ / 2022.05.30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BACKGROUND

‘WHY NOT’이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오고 있는 유플러스. 이번에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손잡고 통신 3사 중 유일하게 ‘동반자녀 레고랜드 무료’라는 유니크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타 통신사 보다 매력 있는 유플러스의 서비스와 혜택을 강조함으로써 기존 가입자들의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 유치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새로운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STRATEGY

‘가족 누구든 유플러스면 초등학생까지 레고랜드 무료’라는 USP를 극대화해 전달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24개월 미만의 영유아까지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초등학생 어린이가 자신보다 어린 동생을 부러운 듯 바라보며 “나이 들면 다 돈이더라고”라며 귀엽게 넋두리하는 내용의 스토리 전개로 유플러스의 혜택을 유머러스하게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영상 소재 외에도 레고랜드 무료입장 혜택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오브제를 활용한 DA광고로 이벤트 페이지 유입 및 사전, 사후 신청까지 성공적으로 이끄는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RESULT

캠페인 본 영상 게재(2022.06.05) 8일 만에 조회수 170만 회 달성
이벤트 페이지 런칭(2022.06.03) 10일 만에 레고랜드 1+1 이벤트 신청 40,000명 달성

 

 

▼ 레고랜드 1+1 사전 예약의 기대감을 조성하는 디지털 범퍼 콘텐츠

 

 

▼ 레고랜드 1+1 혜택을 알리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

 

 

▼ 레고랜드 1+1 혜택을 실제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 사이트

 

 

▼ DA

 

 

 

 

FacebookTwitter
CREDITS
Campaign Director 정건영 Creative Director 김동현 Copywriter 서정건, 박기찬 Producer 정유식 Account Executive 전성철, 이성대, 윤지민 Designer 김준용, 김명희, 정하나, 백지은 Developer 서일교 Publisher 민하영 Media Planner 김다영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