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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WHY NOT’이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오고 있는 유플러스. 이번에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손잡고 통신 3사 중 유일하게 ‘동반자녀 레고랜드 무료’라는 유니크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타 통신사 보다 매력 있는 유플러스의 서비스와 혜택을 강조함으로써 기존 가입자들의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 유치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새로운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STRATEGY
‘가족 누구든 유플러스면 초등학생까지 레고랜드 무료’라는 USP를 극대화해 전달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24개월 미만의 영유아까지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초등학생 어린이가 자신보다 어린 동생을 부러운 듯 바라보며 “나이 들면 다 돈이더라고”라며 귀엽게 넋두리하는 내용의 스토리 전개로 유플러스의 혜택을 유머러스하게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영상 소재 외에도 레고랜드 무료입장 혜택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오브제를 활용한 DA광고로 이벤트 페이지 유입 및 사전, 사후 신청까지 성공적으로 이끄는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RESULT
캠페인 본 영상 게재(2022.06.05) 8일 만에 조회수 170만 회 달성
이벤트 페이지 런칭(2022.06.03) 10일 만에 레고랜드 1+1 이벤트 신청 40,000명 달성
▼ 레고랜드 1+1 사전 예약의 기대감을 조성하는 디지털 범퍼 콘텐츠
▼ 레고랜드 1+1 혜택을 알리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
▼ 레고랜드 1+1 혜택을 실제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 사이트
▼ DA
- CREDITS
- Campaign Director 정건영 Creative Director 김동현 Copywriter 서정건, 박기찬 Producer 정유식 Account Executive 전성철, 이성대, 윤지민 Designer 김준용, 김명희, 정하나, 백지은 Developer 서일교 Publisher 민하영 Media Planner 김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