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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크와이즈, 피부 속까지 수분 직배송

KOLON Industries FnC / 2020.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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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CAMPAIGN

Youtube  티징 https://youtu.be/DnpHa6mnVr4 본편(15") https://youtu.be/qBwpD3WMMMg 본편(30") https://youtu.be/0g16woUZc8k

 

BACKGROUND

라이크와이즈(Likewise.)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1020세대를 타깃으로 런칭한 새로운 뷰티 브랜드입니다. 자기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친환경 제품에 지갑을 여는 1020세대의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로써 브랜드명에도 ‘현명하고 명쾌한 생각으로 나를 즐긴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라이크와이즈의 가장 큰 장점은 보습력이 탁월한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모든 제품에 넣음으로써 ‘수분’을 피부 깊숙이까지 전달해내는 기술력에 있습니다. 우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품의 기술력을 강조하면서도 대중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임팩트 있는 컨셉을 선보임으로써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시키고자 했습니다.

 

STRATEGY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본격적인 비대면 시대가 도래하며 배송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와 선호도가 높아졌으며, 특히 대한민국에서 ‘배송’은 빠르고 정확하다는 대중적 신뢰가 자리매김한 상태입니다. 우리는 소비자의 관심과 대중의 인식을 반영한 키워드이자 라이크와이즈만의 ‘수분 전달력’을 상징하는 키워드로 ‘배송’을 선택, “수분 직배송”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바탕으로 오직 라이크와이즈만이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캠페인 런칭 전 소비자의 궁금증을 극대화하기 위해 티징 캠페인을 선공개했습니다. 청량한 물 위에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택배 상자용 테이프를 붙이는 키 비주얼로 소비자의 호기심을 성공적으로 자극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동일한 키 비주얼을 런칭 캠페인에도 활용함으로써 연결성 있는 캠페인을 선보였으며, 일관된 컨셉으로 라이크와이즈 TVC, Digital Film, OOH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 라이크와이즈 런칭 캠페인 : 티징

 

 

▼ 라이크와이즈 런칭 캠페인 : 티징 – OOH 소재

 

 

 

 

 

 

▼ 라이크와이즈 런칭 캠페인 : 본편 (30″)

 

 

▼ 라이크와이즈 런칭 캠페인 : 본편 (15″)

 

 

▼ 라이크와이즈 런칭 캠페인 : 본편 – OOH 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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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 Creative Director 이보라 / Copywriter 황지애, 유홍준 / Producer 이병찬 / Account Executive 김태호, 이지민, 윤성원, 김경래, 천지현, 이승희, 박선영 / Designer 권유진, 양서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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