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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ard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제11회 부산국제광고제 3개 부문 동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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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또 한번 영광스런 소식을 전합니다.

 

애드쿠아는 25일 폐막한 아시아 최대 규모 국제광고제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에서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아웃도어 부문 동상, PR의 기업·기관 부문 동상, PR의 기업 평판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밖에도 프로모션, 미디어, 캠페인 비디오, 브랜디드 바이럴 비디오 등 4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도 선정되며 부산국제광고제에서만 7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대표적 감정노동 직군인 전화상담원들의 고충을 조명하고 통화연결음을 통해 고객의 폭언 등을 방지할 수 있는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큰 호평을 얻었던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 현재도 19개 이상 기업과 지자체가 상담원과 고객을 잇는 전화에 ‘마음이음 연결음’을 사용함으로써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뉴욕페스티벌 은상, 동상 포함 6개 부문,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대상을 포함한 6개 부문 등 국내외 어워드에서 누적 29회의 입상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 제11회 부산국제광고제, Bronze

– PR > Product & Service > Corporate / Institution

– PR > Practices & Specialism > Corporate reputation & communication

– Outdoor > Ambient (Non standard and Free-format outdoor advertising) > Small Scale Special Solutions

 

★ 제11회 부산국제광고제, Finalist

– Promotion > Use of Promo & Activation > Use of promotional stunts /live advertising/live shows/concerts/festivals

– Media > Use of Media >Use of social in a media campaign

– Campaign Videos (Case film)

– Branded Viral Vide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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