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Award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칸 라이언즈 2018 2개 부문 Shortlist 선정

  • 리스트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뉴욕페스티벌, 클리오 어워즈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손꼽히는 칸 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2개 부문 Shortlist에 선정됐습니다.

 

GS칼텍스의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 담긴 상생의 철학을 전달한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은 대표적 감정노동 직군인 전화상담원들의 고충을 조명하고 통화연결음을 통해 폭언 등을 방지할 수 있는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큰 호평을 얻은 바 있습니다.

 

이번 칸 라이언즈에서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활용해 소셜 상에서 감정노동자를 대하는 대중의 인식 개선을 효과적으로 끌어낸 점과 전화상담원들의 업무 환경 개선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 캠페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각각 Media 부문과 PR 부문 Shortlist에 선정됐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뉴욕페스티벌 은상, 동상 포함 6개 부문,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대상을 포함한 6개 부문 등 국내외 어워드에서 누적 22회의 입상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 Cannes Lions 2018, Shortlist
– Media Lions > Use of Branded Content created for Digital or Social
– PR Lions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