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Award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뉴욕페스티벌 2018 은상·동상 포함 6개 본상 수상

  • 리스트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세계 3대 광고제인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에서 공익광고 부문 은상(Second Prize)과 상품·서비스 부문 동상(Third Prize)을 포함해 총 6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만 대한민국광고대상, 에피카어워즈, 애드페스트 등 국내외 어워드에서 총 20개의 상을 휩쓸며 크리에이티브의 우수성을 입증하게 되었습니다.

 

‘마음이음 연결음’은 GS칼텍스의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 담긴 상생의 철학을 전달한 캠페인으로, 대표적 감정노동 직군인 전화상담원들의 고충을 조명하고 통화연결음을 통해 고객의 폭언 등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큰 호평을 얻은 바 있습니다.

 

현재도 LG유플러스, 롯데백화점, 국민연금공단, 세종시 민원콜센터 등 19개 이상의 기업과 지자체가 ‘마음이음 연결음’을 사용하고 있으며, 누적 2억 6천 건 이상의 상담전화가 ‘마음이음 연결음’을 통해 연결되었습니다.


★ Second Prize Award – PUBLIC & MEDIA RELATIONS CAMPAIGNS > Public Service Announcements
★ Third Prize Award – PUBLIC & MEDIA RELATIONS CAMPAIGNS > Products & Services
★ Finalist – PUBLIC SERVICE ANNOUNCEMENTS / COMMUNICATIONS > Branded Entertainment
★ Finalist – PUBLIC SERVICE ANNOUNCEMENTS / COMMUNICATIONS > Digital / Interactive – Websites & Social Media
★ Finalist – PUBLIC SERVICE ANNOUNCEMENTS / COMMUNICATIONS > Film
★ Finalist – PUBLIC & MEDIA RELATIONS CAMPAIGNS > Best Use Of Medium

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