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Award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수상

  • 리스트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와 GS칼텍스가 <마음이음 연결음(2017)>에 이어 선보인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이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디지털광고 : 크리에이티브’ 부문 금상과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전래동화 속 나쁜 계모만이 아닌, 현실 속 계모의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 만들었던 ‘마음이음 동화’ 세 편. 아이들이 편견 없는 세상에서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우리의 캠페인이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이들에게 가 닿고, 세상을 바꾸는 더 큰 에너지로 지속되길 소망합니다.

 

마음이음 동화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https://youtu.be/4EsuETFQK-8
▶ 1편 나비와 애벌레 https://youtu.be/PXOUwrr6mog
▶ 2편 소풍 가는 날 https://youtu.be/MNMlsyEslO0
▶ 3편 아빠의 결혼식 https://youtu.be/nIJ4FC11qvA

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