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지키고 싶은 따뜻함 (2편)

Paldo / 2018.12.04

  • 리스트
  • 리스트

 
 

팔도 왕뚜껑은 새로운 봉지라면 제품인 ‘더왕뚜껑’을 출시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각박한 세상살이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차갑게 대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전한 첫 번째 영상으로 시작된 ‘지키고 싶은 따뜻함’ 캠페인의 두 번째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봉지라면을 함께 나눠먹는 가족 사이에 지켜야 할 따뜻함에 대해 커뮤니케이션하고자 했습니다.
부부 사이에 서운함이 생긴 순간에 어떤 말이나 행동보다 따뜻한 더 왕뚜껑 한 젓가락으로 응어리를 풀어내고 따뜻함을 지켜내는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영상은 아이의 ‘그래, 사랑은 따뜻한거지’라는 한 마디로 마무리되면서 놓칠 뻔 했던 순간의 따뜻함을 더왕뚜껑이 따뜻하게 지켜줌을 시사하며 마무리됩니다. 영상을 통해 우리는 다시 한 번 왕뚜껑만이 전달할 수 있으며 지켜낼 수 있는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Wangttuggeong of Paldo launched its new pack ramen named “The Wangttuggeong”. Accordingly, we produced a campaign film maintaining the concept of “Protect the Warmth” campaign that we executed before, which delivered the message not to be cold to people around you.
This time, we communicated the warmth to protect in a relationship of a family and delivered the story of a couple making reconciliation by consuming warm Wangttuggeong together through the campaign film. The campaign film indicates that The Wangttuggeong protects the warmth in relationships with the child saying, “That’s right, love is warm.”
With the campaign film, we could communicate the warmth that only the brand can convey and protect once again.

 

▲ 캠페인 영상 : 신제품 더왕뚜껑 캠핑편 (Campaign film: New “The Wangttuggeong” – Camping Episode)

FacebookTwitter
CREDITS
ECD 전훈철 Creative Director 김현균 Copywriter 박상지, 김정현 Producer 이병찬 Account Executive 김태호, 문웅주, 김승원, 유원진, 박지혜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