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Youtube https://youtu.be/N5hh9v_PPa0, https://youtu.be/bw-h2jiNLtw
리니지의 2017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맞아 기존 사용자들의 복귀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기존 사용자들에게 에피소드의 업데이트 소식과 복귀 혜택을 효과적으로 노출하기 위해 리니지 사용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의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고, 혜택 소구 중심의 DA 제작물을 만들었습니다. 영상 콘텐츠는 3040 타깃의 주 시청 매체인 케이블 채널과 디지털 미디어 채널로 플래닝을 진행했으며, DA 제작물은 상세 타깃팅 매체를 활용해 기존 유저의 유입/전환을 확대했습니다.
▲ 리니지 2017 에피소드 [기사회생] – 호외중년 편 (Full Version)
▲ 리니지 2017 에피소드 [기사회생] – 택시기사 편 (Full Version)
▲ DA
- CREDITS
- Executive Campaign Director 이시우 Producer 정유식 Account Executive 이지민, 김경래, 박지원 Designer 김양미, 천지연, 김연주, 김민경 Media Planner 손형주, 윤다예, 민성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