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리니지 2017 에피소드 “기사회생”

NCSOFT Lineage / 2017.11.08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Youtube  https://youtu.be/N5hh9v_PPa0, https://youtu.be/bw-h2jiNLtw

 

 

리니지의 2017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맞아 기존 사용자들의 복귀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기존 사용자들에게 에피소드의 업데이트 소식과 복귀 혜택을 효과적으로 노출하기 위해 리니지 사용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의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고, 혜택 소구 중심의 DA 제작물을 만들었습니다. 영상 콘텐츠는 3040 타깃의 주 시청 매체인 케이블 채널과 디지털 미디어 채널로 플래닝을 진행했으며, DA 제작물은 상세 타깃팅 매체를 활용해 기존 유저의 유입/전환을 확대했습니다.

 

 

▲ 리니지 2017 에피소드 [기사회생] – 호외중년 편 (Full Version)

 

 

▲ 리니지 2017 에피소드 [기사회생] – 택시기사 편 (Full Version)

 

 

 

 

 

 

▲ DA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ampaign Director 이시우 Producer 정유식 Account Executive 이지민, 김경래, 박지원 Designer 김양미, 천지연, 김연주, 김민경 Media Planner 손형주, 윤다예, 민성홍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