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SOCIAL
URL https://www.okjaya.co.kr / https://www.facebook.com/NetflixKR/videos/1379329438825326/
Youtube https://youtu.be/FRINKV5zZDU
넷플릭스가 제작한 봉준호 감독의 새 영화 <옥자> 개봉에 앞서 영화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관심을 끌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극 중 여주인공 미자가 반려동물 옥자를 찾는 과정에서 여러 번 외치는 “옥자야!”라는 대사에서 착안, 소비자들이 영화 속 세계관을 현실에서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는 사운드 캠페인을 구상했습니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마트폰의 비디오 카메라 기능을 통해 “옥자야”를 외치면 녹화된 영상이 옥자 찾기 포스터와 자동 합성되어 주인공의 옥자 찾기 여정에 동참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옥자를 함께 찾아준 소비자들에게 옥자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VIP 시사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여 참여를 독려했고, 이 과정에서 만들어진 소비자 UGC를 바탕으로 <옥자> 관련 소셜 콘텐츠를 추가 제작하고 있습니다.
▲ [Netflix] 옥자를 찾습니다
▲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클릭]
- CREDITS
- ECD 전훈철 / Creative Director 이현아 / Copywriter 권연수, 윤아영 / Producer 홍장희 / Account Executive 이민우, 이영우, 박진하, 남현우 / Designer 김수지, 김은지 / Developer 권태영, 박병길 / Social Contents Publisher 강주희, 송문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