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Youtube https://youtu.be/YlyNJTbirx8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는 오랜 기간 소비자에게 사랑받아온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피자헛 제품 전체에 대해 맛이 떨어진다고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프리미엄 피자 누적 판매 1억 판’이라는 집계 수치를 기반으로, 피자헛이 수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온 검증된 맛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꾸준한 사랑에 감사한다는 내용의 TV 광고를 통해 피자 시장 성수기를 대비한 할인 프로모션과도 자연스럽게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 CREDITS
- AE 문상선, 고미경, 박유지 / DA Design 정종창, 이우택, 최수진, 배성은 / CD 김동현 / CW 전초원, 홍승표 / PD 임해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