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Downy Perfume Collection Digital CampaignⅠ

P&G Downy / 2013.06.28

  • 리스트
  • 리스트

Question

다우니 퍼퓸 콜렉션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 향상을 위해 디지털 상에서 관련 콘텐츠를 확산하고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했습니다. 더불어, 다우니 퍼퓸 콜렉션의 제품 강점인 ‘향기’를 강조해 향에 민감한 타깃에게 소구하기 위해 섬유유연제 본연의 기능보다 향기에 초점을 맞춘 커뮤니케이션을 고민했습니다.

Uniqueness

마이크로 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향수만큼 좋은 다우니 퍼퓸’이라는 브랜드의 키 메시지와 제품 정보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조향사, 아로마테라피스트 등 향기 관련 인플루언서들의 인터뷰를 통해 O/X 퀴즈를 구성해 콘텐츠 공유 시 해당 문제를 풀게 했으며, SNS상에서 각 퀴즈의 답변이 함께 공유되게 함으로써 콘텐츠의 단순 확산을 넘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를 넓히고자 했습니다.

Answer

모바일에서는 다우니 퍼퓸을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댓글과 이미지로 남기게 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전개했습니다. 이렇게 모은 후기와 함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의 인터뷰 내용, 오프라인 행사에서 진행한 파워블로거들의 인터뷰 내용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마이크로 사이트의 페이지를 구성해 소비자가 제품 정보를 쉽게 파악하고 확산시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re_JAS13_03_Downy Mobile Event

[런칭 스페셜 이벤트]

 

re_JAS13_02_Launching Special Event02

[모바일 이벤트]

 

 

 

[런칭 이벤트 D.A]

FacebookTwitter
CREDITS
Project manager 유환 / Plan 유환, 김예지A / Design 이미경, 박수정, 박혜림 / Development MindTree(P&G global Tech Agency) / Publishing MindTree(P&G global Tech Agency) / CP 유윤경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