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Downy Aroma Jewel Digital Campaign

P&G Downy / 2014.02.17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PERFORMANCE MKT

URL  https://aromajewel.livingartist.co.kr/web/index.aspx?pg=1

Youtube  https://youtu.be/DKcJvYVcf-w

Awards  WEB AWARD KOREA 2014 제품일반분야 최우수상

Question

‘다우니 아로마 쥬얼’은 P&G의 섬유유연제 브랜드 다우니가 새롭게 출시한 세탁용 향기지속제입니다. 기존 섬유유연제 시장에 '향기지속제'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고, 다우니 아로마 쥬얼을 향기지속제의 대표제품으로 포지셔닝 하고자 했습니다.

Uniqueness

고체 알갱이라는 독특한 제품 형태와 다우니 아로마 쥬얼만의 색다른 사용 방법을 활용해 커뮤니케이션했습니다. 제품의 생소한 사용 프로세스인 ‘흔들어(Shake)’, 세탁기 안에 ‘뿌리고(Toss)’, 세탁 후 오래가는 향기를 ‘즐기는(Enjoy)’ 과정을 ‘Shake, Toss and Enjoy’라는 쉬운 메시지로 소비자가 알기 쉽게 표현했습니다.

Answer

다우니 아로마 쥬얼의 모델 정려원이 출연하는 ‘Shake, Toss and Enjoy’ 디지털 클립을 제작하고, 많은 이들이 디지털 클립을 보고 공유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01_Downy_main_v3

downy aroma clip

05_Downy_01

[다우니 아로마 쥬얼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제품소개 페이지/이벤트 페이지]

 

 

[다우니 아로마 쥬얼 디지털 클립]

 

Downy_550x495

 

 

[DA]

FacebookTwitter
CREDITS
AE 임정욱, 유환, 김예지A / CD 김현균 / PD 임해준 / CW 전초원 / Digital platform plan 김영아 / Design 김미숙, 박혜림 / DA Design 박혜림 / Coding 이수진 / Development 서일교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