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이마트는 계열사(이마트/트레이더스/노브랜드/에브리데이/이마트24) 통합을 알리기 위해 일주일간의 통합 할인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유통업계 하반기 영업의 모멘텀이자 계열사 통합의 시작점인 만큼, 행사의 규모감과 고객 베네핏을 즉각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가 필요했습니다.
STRATEGY
연간 쏟아져 나오는 유통업계의 세일 프로모션 속에서 고객에게 이마트의 통합 할인 행사를 인지시키기 위해 가격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에 방점을 찍었고, 이마트 계열사 통합의 실직적인 베네핏 “바잉파워와 압도적 할인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5개 계열사를 ‘이마트 패밀리’로 묶고, 패밀리가 모여 더 커진 혜택의 행사 주간 <이마트 패밀리위크>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캠페인 영상을 통해 계열사 공동기획 스타 상품을 소개하고, 유튜브, 메타, 시내버스 및 KTX 차내광고를 통해 점포 방문을 유도했습니다.
▼ 엠블럼
▼ 캠페인 필름
▼ 버스 외부광고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ampaign Director 김미라 Copywriter 박기찬, 정수, 송의현 Art Director 백세운, 강우진 Producer 박준호 Account Executive 정윤주, 안윤주, 천희정 Designer 강현철, 김태형, 이정령, 정하나, 조아라 Media Planner 정연미, 박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