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기아렌터카 2023 브랜딩 캠페인

KIA / 2023.06.01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BACKGROUND

기아렌터카는 완성차 제조 및 판매에 이어 렌터카 시장으로 진출한 기아자동차의 신규 브랜드로서 시장 내 타깃 대상 브랜드 인지도 확보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그그뿐만 아니라, 렌터카 시장 내 경쟁사들이 실질적으로 신뢰성이 높지 않은 ‘레몬 마켓’의 상황에서 신뢰도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였습니다. 이에 ’23년 기아렌터카 캠페인은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확보를 최우선 과제로 설정하고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STRATEGY

아직 기아렌터카를 모르는 타깃에게 브랜드의 존재감을 알리고, 동시에 차량부터 세금까지 제조사인 기아가 직접 함께한다는 서비스 강점을 통해 신뢰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보다 주목도 있는 전달을 위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컨셉의 인물 일러스트 영상으로 크리에이티브를 구성하고, 키클레임 “기아가 직접”과 RTB 메시지 “차 렌트에 관한 모든 것을 기아가 직접”을 렌터카를 주제로 한 두 인물 간의 대화 속에서 반복 노출함으로써 색다른 영상 속에서 메시지를 명확히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 캠페인 영상

 

 

▼ DA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주유경 Campaign Director 한동철, 최지나 Copywriter 김찬규, 허준원, 김희재, 권명규 Art Director 신성훈, 최혜리, 정예진 Producer 박준호 Account Executive 정유정, 이채은 Designer 김준용, 홍지현, 정하나 Media Planner 정연미, 박지혜, 성창대, 김종민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