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링티는 링거가 아닙니다

lingtea / 2023.04.15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수분충전음료 링티는 그동안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높은 인지도를 확보했으나, 음용 효과에 대한 소비자의 의구심은 계속되어 경구 수액으로서 ‘회복 음료’보다는 ‘땀 흘리는 순간에 마시는 음료’로만 인식되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이에 2023년 새로운 캠페인에서는 링티의 특장점을 바탕으로 제품이 가진 회복 효과를 신뢰감 있게 전달하는 것이 핵심 과제였습니다.

 

STRATEGY

링티의 회복 효과를 전달하기 위해 소비자로 하여금 ‘경구 수액’으로서의 제품 정체성을 명확하게 인식시키고자 했습니다. “링티는 링거가 아닙니다. 링티는 마시는 겁니다”라는 키 클레임을 선언적으로 표현함으로써 “링티=경구 수액”이라는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했고, 그로써 기존의 오인지도 해소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빠른 수분 흡수로 회복력을 높이는’ 링티의 특장점을 RTB(Reason to Believe)로 표현하여 링티를 마셔야 하는 이유를 명확하게 전달했습니다. 더불어 캠페인 메시지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링티의 실제 고객인 배우 유지태를 모델로 기용하여 증언식 표현으로 크리에이티브를 구성했습니다.

 

 

▼ 링티 2023 TVC 캠페인 : 링티는 링거가 아닙니다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서정교 Campaign Director 송석준, 한동철 Art Director 강현철, 김태형 Producer 정유식 Account Executive 이영식, 정유정, 류연수, 조해인, 이채은 Designer 김준용, 홍지현, 정하나 Media Planner 김성운, 김지찬, 최하영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