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이데넬 60배 크림 런칭 캠페인

IDENEL / 2023.03.06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런칭 이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이데넬. 2023년 대중화로 나아가는 중요한 브랜드 모멘텀에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고 세일즈까지 증대할 수 있는 신규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뷰티 카테고리에 있어서 소비자들의 궁극적인 니즈는 결국 강력한 ‘효능’입니다. 이데넬 알텀 펩타이드 솔루션 크림은 ’60배 크림’이라는 펫네임에서 알 수 있듯 8만 개의 알텀 펩타이드가 피부 깊숙이 들어가 일반 화장품 대비 피부 흡수도를 60배 개선한 제품입니다. 우리는 이데넬의 압도적인 효능효과를 전달하고자 “흡수의 차이가 안티에이징의 차이”라는 키 메시지를 만들고 수만개의 알텀샷이 피부 속으로 쏟아지는 힘 있는 그래픽을 통해 직관적으로 전달했습니다.

 

 

▼ 흡수의 차이가 안티에이징의 차이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주유경 Creative Director 주유경 Copywriter 김찬규, 허준원, 김희재 Art Director 신성훈, 최혜리 Producer 박준호 Account Executive 송석준, 유지윤, 김미경, 고다연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