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런칭 이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이데넬. 2023년 대중화로 나아가는 중요한 브랜드 모멘텀에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고 세일즈까지 증대할 수 있는 신규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뷰티 카테고리에 있어서 소비자들의 궁극적인 니즈는 결국 강력한 ‘효능’입니다. 이데넬 알텀 펩타이드 솔루션 크림은 ’60배 크림’이라는 펫네임에서 알 수 있듯 8만 개의 알텀 펩타이드가 피부 깊숙이 들어가 일반 화장품 대비 피부 흡수도를 60배 개선한 제품입니다. 우리는 이데넬의 압도적인 효능효과를 전달하고자 “흡수의 차이가 안티에이징의 차이”라는 키 메시지를 만들고 수만개의 알텀샷이 피부 속으로 쏟아지는 힘 있는 그래픽을 통해 직관적으로 전달했습니다.
▼ 흡수의 차이가 안티에이징의 차이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주유경 Creative Director 주유경 Copywriter 김찬규, 허준원, 김희재 Art Director 신성훈, 최혜리 Producer 박준호 Account Executive 송석준, 유지윤, 김미경, 고다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