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ESSA)는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함께 2022년 상반기 캠페인에 이은 하반기 캠페인을 런칭했습니다. 상반기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다른 소파 브랜드와는 차원이 다른 에싸만의 소재 기술력, 편안함, 디자인 등을 직관적인 슬로건과 영상 비주얼로 전달함으로써, 타깃에게 에싸라는 브랜드를 확실히 각인시키는 것을 목표로 전개했습니다.
STRATEGY
연간 슬로건 “올라오세요, 에싸레벨로”를 바탕으로 TV 광고에서는 사람들이 흔히 가구 카테고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침대와의 간접 비교를 통해 소파의 중요성을 부각하고 에싸 소파의 우월성으로 연결했습니다. 범퍼 광고에서는 에싸 소파의 장점인 편안함. 반려동물 친화성, 디자인을 각각 임팩트 있게 전달하는 크리에티이브를 구성했고, TV 시청과 콘솔 게임을 즐겨 하는 타깃에게는 ‘편안함’을, 반려동물 애호가에게는 ‘반려동물 친화성’을, 미술 애호가에는 ‘디자인’을 강조하는 소재를 집행하는 등 정밀한 타깃팅을 통해 메시지 전달을 극대화했습니다.
▼ 올라오세요, 에싸 레벨로 : 본편
▼ 올라오세요, 에싸 레벨로 : 감싸, 에싸 편
▼ 올라오세요, 에싸 레벨로 : 인싸, 에싸 편
▼ 올라오세요, 에싸 레벨로 : 앗싸, 에싸 편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opywriter 손채정 Producer 박준호 Account Executive 장미영, 김민형, 조해인 Designer 정수민 Media Planner 김명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