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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 클라우드 게임 편 https://youtu.be/Gna_VuT8TEw, 스마트 홈트 편 https://youtu.be/EC4jHmERhHE
LG유플러스는 LG의 5G 스마트폰 ‘LG V50S ThinQ’ 출시를 앞두고, 자사의 5G 서비스인 ‘클라우드 게임’과 ‘스마트 홈트’를 내세워 “V50S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통신사는 LG유플러스”임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키고자 했습니다. 일반적인 기기 출시 커뮤니케이션이 기기의 새로운 성능에 포커싱 해왔다면, 우리는 V50S와 유플러스의 시너지를 강조함으로써 유플러스 5G 서비스의 매력을 보다 확실하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기기 측면에서는 기존 V50와 V50S의 차별점을 체감시키고, 서비스 측면에서는 5G가 낯선 소비자들에게 클라우드 게임과 스마트 홈트를 매력적으로 전달할 방안을 고민했습니다.
5G 서비스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각 분야의 마니아가 V50S를 통해 LG유플러스의 클라우드 게임과 스마트 홈트를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해당 분야 관심자의 팔로우십을 일으키는 전략을 설정했습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V50S의 360도 프리스탑이 가능한 듀얼스크린 안에서 유플러스 5G 서비스를 활용해 클라우드 게임과 스마트 홈트를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냄으로써 기기와 서비스의 시너지를 전달했습니다.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만한 타깃인 게임과 홈트 관심자들을 매체 타깃으로 설정했고, 혜택에 대한 기대감을 비주얼적으로 드러낸 DA를 타깃의 디지털 채널 이용 행태에 맞게 노출하여 사전 예약과 구매로까지 이어지도록 했습니다.
▼ 디지털 필름 : 클라우드 게임 편
▼ 디지털 필름 : 스마트 홈트 편
▼ DA : 사전예약 / 구매 혜택 전달
▼ SNS : 사전예약 / 출시 / 이벤트 고지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 Creative Director 김동현 / Copywriter 황지애, 유홍준 / Producer 박민아 / Account Executive 김태호, 이지민, 천지현, 이승희, 김경래 / Designer 하세웅, 임소원, 박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