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DPC 핑크 아우라 쿠션 덕후들의 리얼 간증 스토리

MSCO / 2019.10.18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Youtube  https://youtu.be/G8gmBZlyPFk

엠에스코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핑크 아우라 쿠션’을 리뉴얼한 신제품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기존 제품들과의 차별화된 USP를 전달하여 신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기대감을 높일 수 있는 런칭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고급스러운 톤앤매너로 제품의 USP를 시각적으로 강조한 TVC와 더불어, 매 시즌 진화해온 핑크 아우라 쿠션의 스토리와 신제품만의 USP를 실제 소비자의 목소리로 전달하는 인터뷰 형식의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20, 30, 40대 연령대별 제품 이용자의 인터뷰를 통해 실제 경험담을 바탕으로 더욱 강력해진 커버력과 유지력, 새로 추가된 매시망과 화이트 에센스 등 제품의 기능적 USP를 설득력 있게 전달하며 타깃 공감을 유도했습니다.

 

▼ 디지털 필름 :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 리얼 간증 스토리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 Campaign Director 정건영 / Creative Director 이보라 / Copywriter 최소윤, 선유진 / Producer 정유식, 최다솜 / Account Executive 송석준, 이혜원, 김혜람, 김동환 / Designer 양서문 / Media Planner 정연미, 홍승현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