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Log  |  여러분은 어떤 여름 보내셨나요, 고잉아웃데이 8월

이미지 아이콘

 
 

혹독하게 더웠던 여름도 8월을 끝으로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여름에도 애.인들은 고잉아웃데이를 통해 한나절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방탈출카페, 아이스링크, 아쿠아리움에서 더위를 잊은 팀도, 워터파크, 바닷가로 달려가 오히려 무더위를 즐긴 팀도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여름 보내셨나요? 그새 가을이 왔습니다. 🙂

 

 

2016. 8. 1. Mon
Media & Connection 2팀
영화 <부산행> 관람을 통한 흥행 콘텐츠 벤치마킹 & 플스방 축구게임

 

1 (9)

 

2016. 8. 3. Wed
HR팀 & 홍보팀
현대카드 Storage <현대카드 디자인의 변화, 그 발자취> 관람 & 한남동 힙 플레이스 투어

 

1 (8)

1 (10)

 

2016. 8. 3. Wed
디자인2본부-1
방탈출카페

 

868160803_ (1)

1 (12)

 

2016. 8. 5. Fri
디자인1본부-2
캐리비안베이
1 (13)

1 (14)

 

2016. 8. 5. Fri
디자인2본부-2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관람

 

1 (15)

1 (16)

 

2016. 8. 5. Fri
Technology 2팀
경기도종합사격장

 

1 (18)

1 (17)

 

2016. 8. 11. Thu
전략2본부6팀
광화문 인근 문화기행 “서울의 중심에서 더워~를 외치다”

 

1 (1)1 (2)

1 (19)

 

2016. 8. 12. Fri
Media & Connection 5팀
방탈출카페

 

1 (20)

1 (21)

 

2016. 8. 12. Fri
디자인2본부-3
2016 브라질 리우올림픽 기념 음식문화체험

 

868

1 (3)1 (5)

 

2016. 8. 17. Wed
미디언스
롯데월드 & 아쿠아리움

 

1 (23)

1 (22)

1 (6)1 (7)

 

2016. 8. 25. Thu
소셜커뮤니케이션1팀
방탈출카페

 

1 (24)

1 (25)

 

2016. 8. 26. Fri
Technology 1팀
방탈출카페+스크린야구/사격/다트 등 이색 실내체험

 

1 (26)

1 (27)

1 (28)

 

2016. 8. 29. Mon
플랫폼전략2팀
COEX 아쿠아리움

 

1 (29)

1 (30)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Log  |  여름아 더워 봐라 우리가 안 나가노나, 고잉아웃데이 7월

이미지 아이콘

 

 

계절에 한 번씩 팀별로 오후 자유시간을 즐기는 ‘고잉아웃데이(Going Out Day)’.
7월에는 총 10개 팀이, 삼복 더위도 아랑곳하지 않고 잘 놀고 왔다 합니다. 🙂

 

 

2016. 7. 1. Fri
M/C 4팀
속초 워크숍

 

12

 

2016. 7. 8. Fri
소셜커뮤니케이션2팀
영화 ‘도리를 찾아서’ 관람 및 발마사지 @ 더풋샵

 

34

 

2016. 7. 13. Wed
디자인1본부-1
영화 ‘타잔’ 관람 및 카카오프렌즈샵 투어

 

5

 

2016. 7. 13. Wed
인플루언서마케팅팀
실내 사격 및 야구장

 

67

 

2016. 7. 15. Fri
전략2본부3팀
방탈출카페

 

8 9

 

2016. 7. 22. Fri
M/C 1팀
쉑쉑버거 런칭 기념 신논현 매장 탐방

 

10 11

 

2016. 7. 22. Fri
M/C 3팀
고속터미널 맛집 탐방 및 ‘낮맥’

 

12

 

2016. 7. 22. Fri
소셜3팀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13 14

 

2016. 7. 22. Fri
F&A팀
영화 ‘부산행’ 관람

 

15

 

2016. 7. 29. Fri
디자인1본부-2
영화 ‘인천상륙작전’ 관람

 

16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Log  |  지식공유워크숍 지식당 – 바나나맛우유 #채워바나나 캠페인 리뷰 外

이미지 아이콘

 

 

복날의 점심시간에도 삼계탕집 대신 지식당(知食堂)을 찾은 애.인들이 이렇게나 많습니다! (후후) 오늘 지식당은 AppWhole 박건수 대표님과 전략3본부1팀 전영섭 리더님이 준비해 주셨어요. 광고주를 사로잡은 과감한 제안! 20대를 사로잡은 발상의 전환! 전년 동기 대비 매출 22% 신장이라는 기염을 토한 캠페인, 전영섭 리더님이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채워바나나 캠페인>을 리뷰해 주셨구요. 박건수 대표님께서는 국내 최초 인스타그램 통계 솔루션 <건돌이닷컴>과 페이스북 리타겟 솔루션 <엄찌닷컴>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

 

 

868_photo_1469606926

868_photo_1469606923

868_photo_1469608710

868_photo_1469606922

868_photo_1469606919

868_photo_1469606921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