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유세린 엘라스티시티, 진짜 안티에이징을 켜다

Beiersdorf Korea / 2017.11.27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URL  https://goo.gl/q8V8bN

 

 

독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의 신제품 ‘엘라스티시티’의 소비자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를 위해 TVC와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배우 서지혜를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하면서도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으며, ‘진짜 안티에이징을 켜다’라는 키 카피를 캠페인 전반에 사용함으로써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준다는 제품 혜택을 드러내고자 했습니다. 디지털에서는 샘플링 이벤트를 전개하여 소비자의 직접적인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도 했습니다.

 

▼ 유세린 엘라스티시티 TVC

 

 

▼ DA

 

 

 

 

▼ EVENT PAGE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Creative Director 임동현 Copywriter 권연수, 김정현 Producer 이병찬 Account Executive 정건영, 이혜원, 김무영 Designer 김준용, 하세웅, 김도희 Media Planner 윤승현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