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Youtube https://youtu.be/fQ629CYLaSs
피자헛 신제품 ‘갈릭버터쉬림프’의 출시에 맞춰 TVC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이미 경쟁 브랜드를 통해 새우 피자를 경험한 소비자들에게 새우 피자의 새로운 선택 기준으로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를 인식시키고자, ‘새우는 터지는 맛이다’라는 카피로 피자헛만의 새우 맛의 기준을 새롭게 정의했습니다. 새우를 비롯한 다양한 재료들의 조화로운 맛이 피자 한 판에서 ‘터져 나온다’는 메시지와 함께, 소비자가 구체적으로 맛을 상상할 수 있도록 시청각 표현을 극대화하여 제작했습니다.
- CREDITS
- AE 문상선, 고미경, 정진희 / Design 노미란, 어혜수 / DA Design 정종창, 이우택, 최수진, 배성은 / CD 김동현 / CW 김기범, 황지애 / PD 임해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