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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nundai Capital Sales Campaign

Hynundai Capital / 2011.10~20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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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PERFORMANCE MKT

 

빅데이터(Bigdata)’는 최근 디지털 생태계 최대의 화두입니다. 인터넷, 스마트폰, SNS 등의 확산에 따라 더욱 많은 양의 데이터가 세상으로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이렇게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파악해 최선의 의사결정을 내리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업계를 선도하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일찍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세일즈를 극대화하는 Performance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습니다. 바로 ‘현대캐피탈 세일즈 캠페인’인데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광고소재 개발, 미디어 전략 수립, 신규매체 개발 등의 미션을 2011년부터 2013년까지 2년에 걸쳐 전개해 온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리마커블한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Sales Boosting – Direct Loan Champions League System

AB테스트 검증을 통해 Win 소재를 개발하기 위해 다이렉트론의 소재 개발은 모두 ‘Direct Loan Champions League System’ 아래 운영됐습니다. 월단위로 진행되는 ‘Direct Loan Champions League System’은 각 소재의 CTR, CVR 외에 사용자 시간대별 트래픽, 소재별 랜딩페이지 유입률 등과 같은 빅데이터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세일즈 극대화를 위해 상시로 소재를 수정하고 교체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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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렉트론 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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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렉트론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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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론 / 오토론

 

Partnership Cooperation

다이렉트론과 관련성이 높은 매체간 제휴 캠페인을 통해 고관여 타깃 대상으로 광고 노출을 극대화했습니다. 기존에 개발되었던 우수 소재들을 각 제휴 매체 특성에 맞게 수정•보완 후 적용하여 제휴매체와의 시너지를 통해 세일즈 극대화를 이루어 냈으며, 캐피탈 업종과 깊이 관련이 있는 신용사이트 ‘크레딧뱅크’와의 제휴를 통한 ‘무료 신용진단’ 캠페인 런칭은 Sales Boosting과 함께 브랜드 강화까지 동시에 수행한 대표적인 케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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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사이트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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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ing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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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POINT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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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제휴

 

Media Extend

2012년 이후 현대캐피탈 Sales Boosting의 새로운 미션은 모바일을 비롯한 뉴미디어의 적극적인 활용이었습니다. 기존 캠페인 운영 방식과 같이 웹을 기반으로 운영하는 동시에 다양한 뉴미디어를 활용해 유입 경로를 넓히고 Sales Boosting을 극대화했습니다. 모바일, 태블릿PC는 물론 올레TV와의 제휴 캠페인을 통해 IPTV와 모바일을 동시에 활용한 캠페인을 실행함으로써 매체 활용의 리마커블한 능력을 여지없이 보여 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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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태블릿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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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 TV + Mob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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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Project Manager 이석원 / Plan&Execution 권혁만, 최지나, 이경은, 최성락, 박세현, 김태훈, 박준형, 이수민 / Design 양진모, 김근우, 이우택, 박혜림, 이민하, 박혜란, 이수진 / Publishing 박병길, 강미, 이수진, 박민지 / CP 김현균, 박영선, 이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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