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1월Episode [애.인과 함께 한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 이야기]

11월 7일,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애.인들이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에 참석했습니다.
곽진샘 차장님과 최민정 사원님,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백진충 차장님과 최준 주임님이 우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를 대표해 주셨습니다^^
국내에 내로라하는 광고대행사가 모두 모인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의 막이 오르고 무대 위 대형스크린에는 수상작들이 하나씩 소개되었습니다.
한자리에 모인 광고인들은 서로의 아이디어를 칭찬하고, 질투하며(?) 수상결과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해 주었습니다.
올해 최고의 인터렉티브 영상인 보해 월 힐링캠페인이 모습을 드러내자 객석에서는 뜨거운 반응이 일었습니다.
으쓱해지는 어깨와 함께, 내년에는 더 많은 부문에서 박수를 받겠다는 열정이 활활 타오르더군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에서 디자인과 미모를 담당하고 계시는 곽진샘 차장님이 애.인을 대표해 시상대에 올랐습니다.
한가인이 무색할 정도로 아름다우시죠? ^^
각 부문에 대한 시상이 끝나고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수상을 축하하는 걸그룹의 공연과 함께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의 막이 내렸습니다.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을 둘러보면서 내년에 있을 '2013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는 더 많은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작품들과, 더 많은 애.인들이 함께하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독무대로 만들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애.인 여러분의 생각도 저와 같으시겠죠? ^^
보해 월 캠페인을 위해 수고하신 모든 애.인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애.인들의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