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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 드시모네

Hecto Healthcare / 2025.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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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드시모네는 국내 1위 보장균수, 국내 유일 장 면역 개별인정 원료, 전 과정 냉장 유통 프로세스를 갖춘 프리미엄 유산균입니다. 기능적으로 압도적인 우월성을 지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백 가지 제품이 경쟁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은 드시모네만의 차별성을 명확히 인지하지 못하고, 낮은 기준의 제품에도 쉽게 만족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드시모네가 지닌 ‘압도적인 레벨 차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프리미엄 유산균으로서의 확고한 인지도와 대세감을 형성할 수 있는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우리는 드시모네의 강력한 제품 팩트를 기반으로, ‘레벨이 다른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포지셔닝하고자 했습니다.
‘국내 1위 보장균수’, ‘국내 유일 장 면역 식약처 기능성 인정’ 등 드시모네만의 핵심 팩트들을 재해석해보니, 이는 곧 ‘다른 유산균에는 없고, 오직 드시모네에만 있다’는 강력한 차별성으로 이어졌습니다.
이에 “있다, 오직 드시모네에만”이라는 크리에이티브 컨셉을 도출했습니다. 영상에서는 ‘있다’와 ‘없다’의 강렬한 대비를 통해, 낮은 보장균수와 장 면역 기능성이 없는 일반 유산균과, 압도적인 기능성을 갖춘 드시모네를 명확히 구분지었습니다. 이를 통해 드시모네를 ‘감히 범접할 수 없는 프리미엄 유산균’의 새로운 기준으로 소비자 인식 속에 각인시키고자 했습니다.

 

 

▼ TVC_장면역 기능성 원료 편
국내 유일 장 면역 식약처 기능성 인정이라는 드시모네의 압도적인 기능성의 차이를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으로서 전달 및 강조

 

 

▼ TVC_보장균수 편
국내 1위 4500억 보장균수라는 드시모네의 압도적인 기능성의 차이를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으로서 전달 및 강조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TVC 온에어에 맞춰 오직 드시모네에만 있는 기능성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 진행을 통해 제품의 기능성 전달 강화

 

 

▼ 포커스 미디어
국내 1위 4500억 보장균수라는 드시모네의 압도적인 기능성의 차이를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으로서 전달 및 강조

 

 

▼ 키 비주얼(버스 쉘터)
국내 1위, 국내 유일의 드시모네의 압도적인 기능성의 차이를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으로서 전달 및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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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opywriter 정수, 송의현, 박기찬 Art Director 백세운 Producer 이지연 Account Executive 최지나, 고다연, 이도현, 조채환 Designer 강현철, 김준용, 최인영, 손소연, 한빛나, 신민석, 김지오, 김광식 Media Planner 정연미, 김성운, 김지찬, 박지혜, 최하영, 허지우, 조원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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